The smart Trick of 호치민 숙소 That Nobody is Discussing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친환경적이고 위생상태가 깨끗합니다.

카라벨 호텔, 마제스틱 호텔 등 호치민의 많은 고급호텔이 이 주변에 위치해있으며, 시내 중심인만큼 쇼핑을 즐기기에 아주 좋아요.

앱으로 미리 예약 신청을 한 입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좀 치사하긴 하지만, 도심 속 공원 한가운데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니..

참고로 빈홈 센트럴파크 마리나에서는 요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가 read more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호찌민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진 현대 도시 지역 중 하나로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에서 모든 종류의 주택 상품을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 홈페이지에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최신의 부동산·경제·여행·이벤트계의 뉴스 기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은 시티뷰와 파크뷰도 제공합니다. 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아요. 분위기 좋은 스카이 바와 루프탑 수영장, 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저는 희님의 숙소가 좋습니다. 집주일 한국어 잘해서 편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우리 집과 같은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아름답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아파트 용적률이 어마어마하다. 부산 아파트가 서울보다 용적률이 훨씬 높다고 하는데 (부산 고층 아파트 보면 다닥다닥 붙어 있다) 빈홈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더한 것 같다. 고층 아파트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커튼을 열고 생활하기가 쉽지 않다. 건너편 아파트 단지의 주민들과 베란다에서 소리 지르지 않고 대화를 나누고 건배도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붙어 있다.

아파트 사장님은 자세하게 안내해 주셨고 체크인 대기 시간뿐만 아니라 체크아웃 후 비행기를 기다릴 때 짐을 맡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다음 출장 때 꼭 다시 예약하겠습니다

I loved the restaurant at the best flooring, where every single early morning a rich buffet breakfast is furnished. many alternatives, from nearby to American food stuff, and large amount of clean fruits.

It begins that has a reserving the sole way to leave an assessment is always to initially produce a scheduling. which is how We all know our testimonials come from actual guests who may have stayed in the property.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